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쇼! 소음악한가운데' 가수 청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9:41

    #가수 #청하가 #퍼포먼스 #여신의 모습을 보였다.


    >


    29개의 오후 방송된 MBC소움액 프로그램'#쇼소움 악한의 가운데'에서는 청하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확산되고 주목을 끌었다.이날 무대에 일찌감치 초대하는 별하와 자금, 오랜만이었다.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하면서 컴백 소감을 전했습니다.이어 자기최면곡이었다. 스냅핑을 하는 순간 너를 보내주겠다는 의미가 있다"고 신곡을 소개했습니다.또 신청하는 신곡 Snapping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스테이지에 선 정 하는 우선"우리가 즐겁게"곡을 선곡되어, 처음은 퍼포먼스를 자제한 채 가창력 있는 무대를 선 보였고 후반에 갈수록 퍼포먼스를 가미하고 눈과 귀을 사로잡았다. ​,'Snapping'을 부른 요구 180도 다른 여전사의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청하는 강렬한 의상을 입고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해 매력을 뽐냈다.Snapping은 이별 후 지친 감정을 털어낸 뒤 새로운 오전을 맞는다는 스토리가 다소 음침한 스토리의 곡이었고 이전보다 더 화려해지고 깊어진 사운드, 중독성 강한 비트, 도입부의 여유 있는 그루브에서 점차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청하 외에, 은지원(여자)아이들, 레오, 레드 벨벳, 칼 로브 루리 성주, 쵸은소미, SF9, Stray Kids, 에이티 성주, OnlyOneOf, 김현정, 노 지훈, 디크롱치, 십이개월 등이 출연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