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하는법 애폰 모바일로 가능!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8:00

    맥스의 IT 이야기



    >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저는 넷플릭스를 즐겨보는데 드라마도 있고 영화등 재미있는게 많아서 봅니다.미국에서자주사용되는어플이기도합니다. 한국의 프로그램도 많아서 주로 보고 있습니다.특히 주말이나 출근, 이따금 이 넷플릭스를 통해서 시청하는 게 이따금씩 잘 가서 좋은데요! 본론으로 돌아가서 오늘 다룰 주제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에 대한 부분입니다.대체로 드라마를 보는 경우 시리즈로 몇 편인가 이렇게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내가 어디까지 봤는지 자동으로 시청 기록이 저장됩니다.하지만 이 기록이 너무 많으면 헷갈릴 수 있어요.이 "Netflix"시청 기록을 삭제하는 것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우선 작성 기준은 어린이폰 모바일이다.사용하고 계신 분은 꼭 참고해 주세요


    >


    일단 대부분의 어플을 많이 쓸 것 같아요.넷플릭스 앱을 켜주세요.앱이 UI가 편하고, 저는 또 집에서도 TV에서 봤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그래서 설정으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제가 찜한 콘텐츠/설정/계정/고객센터가 있습니다.따라서 계정을 눌러보면 문제가 됩니다.


    >


    하지만 아이의 스마트 폰, 넷플릭스 앱은 앱에서의 상세 설정이 불가능했습니다.당황하지 마시고 스토리로 제가 알려드린대로 하시면 됩니다.왜이렇게만들어놨는지모르겠지만다른우회적으로하는비결이있습니다.​ 1단 Safari를 달아 주셔서 넷플릭스 공식 홈에 들어 준 채프에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하면, 이렇게 왼쪽에 조금전 비슷한 설정창이 보이는데, 이쪽에서 어카운트. 탭을 아까와 비슷비슷하다


    >


    그러면 계속 자기 아이 디와 연동된 것이 나오고 있어요. 아래로 내려가면 됩니다.저는 통신 회사가 유플러스이기 때문에 거기에서 자동으로 청구되도록 설정되어 있어요.​


    >


    쭉 내려가시면 넷플릭스 시청기록 관리하기 탭이 보일 거예요.이거 누르면서 할 수 있어요.다만 편리하게 앱으로 만들어 두면 좋은 것을, iPhone에서는 왜 이렇게 불편한지 모르겠습니다, 갤럭시는 보아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만, 내용이네요. 어쨌든 이것을 누르고 들어가세요.


    >


    그러면 이렇게 나쁘지 않고, 시청한 넷플릭스의 기록이 보입니다.그럼 전체 숨김과 각각 숨김 기능으로 시청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모바일로 설정해 놓으면 TV에서도 자동으로 시청 기록이 삭제됩니다.


    >


    대게 드라마를 많이 보는데, 역시 에피소드가 많은 경우는 어디까지 봤는지 모를 때가 많아요.그래서 저는 이렇게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정리합니다.그래서 깔끔해서 좋은 거예요.하느님도 한번 잘 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