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에 본 넷플릭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6:00

    >


    최근에 넷플릭스나, 왓차, 유튜브 등에서 본 영상을 몇 개 추천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만 추천합니다! 우리 지구


    사실 이걸 추천해주고 싶어서 쓰는 거예요.planet earth를 보았을 때 굉장히 행복하고 재미있었는데 넷플릭스에서 이번에 대등한 다큐멘터리를 냈어요! 주제는 조금 다르지만 스토리 이야기도 좋고 영상도 좋아요! 나레이션에도 굉장히 흥미진진하에서 졸리지 않고 계속 보는 마성의 다큐멘터리입니다. ​, 최근 본 영상 중에 제1 좋습니다. 저도 요즘 가끔 나올때마다 보고있으니까 다 같이 봅시다. 퍼펙트 데이트


    원래 저런 영화 안봐서 엄청 길었는데, 노아센티네오가 엄청 잘생겨서 계속 보고 있어요! 그냥 적당히 무너지세요.저번에 영화 추천을 받을 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라는 영화를 가장 많이 추천받았어요.만약 그 영화를 재미있게 봤다면 이 영화도 재밌게 볼 것 같습니다.댁의 모든 것


    가십걸단입니다. 1단의 드라마 이에키웅노힘노힘 재미 있고 무섭습니다. 나는 카시프 것을 봤을 때 배우 가운데 상당이 제1 좋았습니다. 여배우가 너희들 매력적으로 본인이 왔을 때 더 재미있게 봤어요! 조사실 사람들이 영업하면 다 재미있었어요. 이 드라마도 강력 추천! 서던 리치: 소멸의 땅


    과인터리포트만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SF 평소에 관심이 있으면 아주 재미있게 볼만한 관심있는 영화입니다. 흔한 말과는 굉장히 다른 언어로 전개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책도 있지만 영화를 아주 잘 만들었어요.Love Death + Robots


    ​ 거의 하나 0분 전후 에피소드에서 행해지고 있고, 각 에피소드마다 다른 내용의 다른 그림의 애니메이션이 자신에게 오세요. 주로 로봇괴물의 미래에 대한 내용인데 저는 참 재미있었습니다. 뭐랄까, 넷플릭스의 강점을 상징하는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페르소 자신


    저는 아직 첫회만 봤는데 너무 짧고 재미있는 에피소드였어요. 함축된 내용이 많은 단편영화 같아요! 어린 아이유씨가 연기를 잘해서 재밌어요. 넷플릭스의 드라마가 옛날 채터를 많이 봐와서 추천은 많지만 최근 본 것은 이 정도인가봐요! 흐흐흐 빼고 볼 계획 영상


    ​​​​​​​​​​​


    댓글

Designed by Tistory.